proving ground

주행시험로(PG)

  • 고속주회로

    고속주회로 High speed circuit 더보기
    편도 3차로의 직선부 및 뱅크부로 이루어진 전화 수화기 모양의 고속주회로 입니다. 곡률반경 R=100의 뱅크부와 최대거리 1.5 km의 직선부를 바탕으로 최고속도 204 km/h 까지 주행이 가능하며, 시험 조건에 따라 주행방향을 달리할 수 있습니다.
  • 자율주행시험로

    자율주행시험로 Autonomous vehicle test road 더보기
    2개의 4지 교차로와 1개의 3지 교차로를 구현한 시험로로, 교차로 상황에 대한 모의 시험을 통해 ADAS 관련 기술을 개발할 수 있도록 ITS가 융합된 도로 및 교통환경을 조성 하였습니다.
  • 범용로

    범용로 Multipurpose test track 더보기
    고속주회로나 직선로에서 수행하기 어려운 차량 동력 관련, 제동 관련 및 연관된 타이어 성능시험 등은 물론 BSD, LDWS, LKAS 등 ADAS 관련 장치의 시험을 수행할 수 있는 다목적 시험로 입니다.
  • 모형로 16종

    모형로 16종 Special test track 더보기
    충격, 진동, 침수 등 가혹한 환경에서의 차량과 관련 부품의 내구성 및 진동특성 등을 시험할 수 있는 시험로로, 총 16개의 다양한 시험 환경을 제공하여 조건에 맞는 다양한 성능 시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.
  • 원선회로

    원선회로 Steering pad 더보기
    고속주회로의 뱅크부 안쪽에 자리잡은 원형의 시험로로 다양한 조건에서의 선회 능력, 선회 시 안정성, 선회 중 제동능력 등을 평가할 수 있도록 9 가지의 선회 차선이 준비되어 있습니다
  • 소음시험로

    소음시험로 Pass by noise test track 더보기
    범용로에 위치하여 ISO 규격의 노면으로 구성된 시험로로, 차량 주행 중 발생하는 외부 및 내부 소음을 측정하는 시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.
  • 등판로 / SUV로 / TCS SLOPE

    등판로 / SUV로 / TCS SLOPE Test hills, SUV test road, TCS slope 더보기
    경사로를 이용하여 차량의 등판능력을 시험할 수 있는 등판로와 제동 유지능력을 시험할 수 있는 TCS SLOPE 시험로가 있습니다. SUV로 시험로는 차량의 부품 내구성 시험을 수행할 수 있으며, 조건에 따라 세 종류의 각기 다른 시험로를 이용하여 시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.
  • 젖은 노면 제동력 시험로

    젖은 노면 제동력 시험로 Wet grip test track 더보기
    범용로 상단에 위치하고 있는 직선 시험로로 일정 간격으로 설치된 분사노즐을 통해 1 mm 가량의 수막을 생성하여 젖은 노면 시험조건을 구현할 수 있으며, 이를 통해 타이어의 특성이나 ABS 등 미끄럼 방지 기술을 시험할 수 있습니다.
  • 젖은 노면 조향 시험로

    젖은 노면 조향 시험로 Wet handling test track 더보기
    원선회로 내에 위치하고 있는 원형로 및 1차로 커브로 구성되었으며, 시험로 주위의 분사 노즐을 통해 1 mm 가량의 수막을 생성하여 젖은 노면에서의 타이어의 특성이나 조향 특성 등을 시험할 수 있습니다.
  • 하이드로플레닝로 / 저마찰로 (에폭시, 콘크리트)

    하이드로플레닝로 / 저마찰로 (에폭시, 콘크리트) Hydroplaning road, low friction road (apoxy, concrete) 더보기
    하이드로플래닝로, 저마찰로(에폭시, 콘크리트)에서 일정한 간격으로 설치된 분사 노즐을 통해 수막을 형성하여 고속주행시 안정성, 제동력 등을 시험할 수 있는 시험장입니다.
  • 비포장시험로

    비포장시험로 Unpaved road 더보기
    비포장도로의 환경을 조성하여 가혹한 조건에서 차체 및 부품의 내구성 및 충격에 의한 강도 평가와 소음, 진동을 평가하기 위한 시험로
  • GEX시험로

    GEX시험로 Gex test road 더보기
    도로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노면형태를 재연하여 승차감 평가, 조종 안정성 평가, 차체 및 부품 내구성을 평가하기 위한 시험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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